디지털시대의 디지털라이프

예쁜 스쿠터의 대명사는? 


당연 베스파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클래식 스쿠터가 


VESPA 아닐까요?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흘러도 

베스파의 디자인은 오래 될수록 

더 가치가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베스파는 이탈리아에서 출시되었고, 

품질과 국내 유통도 워낙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명품이라는 칭호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 입니다. 



하지만 이제 예쁜 스쿠터의 

기준이 바뀔 것 같습니다. 


AIMA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단단"이라는 전기스쿠터가 너무 이쁘네요


중국내에서 가장 큰 전기스쿠터 제조회사인

AIMA는 전기스쿠터의 명품을 만드는

회사가 될 것같습니다. 




아이마 전기스쿠터 단단은 

여성용 전기스쿠터라는 타이틀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마 본사에서도 여성을 타겟으로 했고

모델들도 완전 여성여성한 스타일로 

많이 촬영한 듯 합니다. 


색상별로 모델과 분위기도

 각각 다르게 촬영한 것 같네요





오옷~ 이 사진은 스쿠터의 색상이

노란색이라 살짝 아쉽네요~ 

지금까지 본 "단단"의 색상중에는



흰색과 빨강색이 들어간 디자인과

전체가 흰색, 그리고 전체가 빨강색인

모델이 가장 무난한 것 같네요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상당히 클래식 하고 

디자인도 여성이 좋아할 만한 형태인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iFt-6fz6Rpo

 


유튜브에서 아이마 단단을 검색해보니

괜찮은 영상이 있어서 한번 공유해 봅니다. 






무료 체험단 진행 영상도 있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체험단을 해도 

체험을 잘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부산이나 대구쪽 지방에 계신분들은 

체험단 신청하실만 하겠네요~^^



조금 찾아보니 체험단 신청 조건이 있네요.

체험단 신청 가능하신 분들은 좋겠네요~ ㅜ.ㅜ




구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globalebike/products/3754998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