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디지털라이프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개발한 즉시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페드나우(FedNow)가 헤데라 해시그래프 기반 소액결제 플랫폼인 드롭(Dropp)을 서비스 제공업체로 편입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네트워크의 기본 통화 HBAR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왔습니다.
헤데라는 사용자가 트랜잭션을 빠르고 저렴하게 실행할 수 있는 해시그래프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공개 분산 원장으로 작동합니다.

최근 지원 통합을 통해 Dropp은 실시간 결제 및 즉시 결제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여 실질적인 거래를 위해 고객 자금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FedNow 웹사이트는 "소액 구매의 디지털 경제"를 안내할 Dropp의 잠재력을 강조합니다 .

Sushil Prabhu 최고경영자(CEO)는 "소액결제의 개념은 90년대 후반부터 있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경제의 상당한 성장, 소비자 요구 및 기술 성숙도는 소액결제를 기술 및 경제 측면에서 실현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Dropp의 회장은 말했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소액 결제 서비스를 원하는 은행, 금융 서비스 회사 및 기관은 FedNow를 통한 실시간 결제에 Hedera의 Dropp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데라는 전통적인 주요 금융 회사의 지원을 받는 FedNow로부터 간접적인 지원을 받습니다.

FedNow의 서비스 제공업체로 Dropp이 추가되면서 HBAR 가격이 급등하여 4개월 최고치인 $0.0659에 도달하고 16%의 가격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Banked의 CEO인 Brad Goodall은 FedNow가 다른 즉시 결제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관련 은행이 모두 등록되어야 하기 때문에 채택 및 도달 범위 측면에서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일부 은행은 FedNow를 통해서만 돈을 받기로 선택하여 잠재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FedNow는 다른 즉시 결제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채택 및 도달 범위에서 상당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거래에 관련된 모든 은행이 등록되어야 합니다. 즉, 고객의 은행이 FedNow에 등록되어 있지만 수취인의 은행은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미국과 같이 수많은 은행이 있는 국가에서 모든 은행이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또한 현재 일부 은행은 구현이 더 쉬운 FedNow를 통해서만 돈을 받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FedNow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는 반대로 이러한 제한은 시스템의 전체 잠재력을 방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노련한 핀테크 및 컨설팅 산업 기업가인 Goodall은 또한 암호화폐 산업에서 FedNow의 영향과 가맹점이 결제 흐름에 FedNow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FedNow와 같은 즉시 지불 시스템의 광범위한 채택은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위한 암호 화폐의 상대적 이점을 잠재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IBT와 공유한 임원은 덧붙였습니다. FedNow를 둘러싼 구조, 규정, 암호화폐 시장의 진화하는 역학 관계."

Goodall은 가맹점이 결제 흐름에서 Fednow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가맹점은 즉시 결제에 FedNow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신용 카드, 수표 또는 수동 은행 송금과 같은 보다 전통적인 결제 방법의 필요성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FedNow의 즉시 결제 기능은 또한 가맹점의 결제 시간이 빨라져 유동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 회사가 청구를 승인하고 FedNow를 통해 즉시 결제하는 것과 같은 사용 사례는 고객 만족도와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미국의 결제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낙관하지만 FedNow를 확장하려면 미국 내 수많은 은행의 많은 노력과 채택이 필요할 것입니다.

"미국 결제 시스템은 더 많은 실시간 계정 대 계정 결제 방법을 통합하도록 발전할 것입니다. FedNow 및 RTP(실시간 결제)와 같은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기존 방법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고 더 많은 서로 다른 결제 방법이 공존하고 특정 사용 사례에 대한 각각의 장점과 적합성에 따라 사용되는 다양한 결제 환경 그러나 FedNow를 확장하는 것은 엄청난 작업이며 필수 채택 및 미국의 막대한 은행 없이는 구달은 현재 시스템과 맞물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거래소 BTSE의 COO인 Jeff Mei는 International Business Times 에서 FedNow가 암호화폐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FedNow는 암호화폐, 특히 스테이블코인과 동일한 약속을 제공하지만 사람들이 즉시 지불을 주고받을 수 있게 하고 24시간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과 같이 시스템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라고 덧붙이기 전에 그는 덧붙였습니다. , FedNow는 미국 은행 간의 거래를 용이하게 하지만 나머지 세계의 미국 달러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FedNow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중앙 집중화되어 있습니다. 온체인에 존재하기 위해 스테이블 코인은 FedNow 출시로 인한 큰 영향 없이 성장하는 DeFi 부문에서 계속해서 거래를 지배하고 촉진할 것입니다."

BTSE의 글로벌 확장 및 전략 운영을 이끌고 있는 메이는 "FedNow 시스템은 사용자가 미국 기관에 계정을 유지해야 하므로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에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며 "한 가지 긍정적인 점은 "FedNow 출시를 통해 암호화폐 금융 분야의 혁신이 기존 기업에 개선 압력을 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항상 공개 경쟁의 이점입니다."

 

https://www.ibtimes.com/hbar-explodes-fednow-integrates-hedera-based-micropayment-partner-real-time-transactions-3708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