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디지털라이프

 

 

 

Dentons? 덴튼스? 덴튼스란

 

덴튼스(Dentons)는 75개 이상의 국가에서 인재를 세계의 도전과 기회에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로펌입니다.

 

Dentons의 법률 및 비즈니스 솔루션은 Nextlaw, Dentons의 혁신 및 전략적 자문 서비스를 포함하여 우리 커뮤니티의 깊은 뿌리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클라이언트 서비스의 발전으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Dentons의 다중심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접근 방식, 포용과 다양성에 대한 헌신, 세계적 수준의 인재는 현상유지에 도전하여 New Dynamic에서 고객과 커뮤니티의 이익을 발전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entons.com을 방문하십시오. 

 

핵심 본문

 

Dentons는 카운슬 멤버십을 활용하여 DLT에 대한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동시에 자산 토큰 화, 자금 조달 및 스마트 법률 계약 배포에서 Hedera Hashgraph의 사용 사례를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텍사스 주 댈러스 – 2020 년 12 월 10 일 – 엔터프라이즈 급 분산 원장 인 Hedera Hashgraph가 Dentons를 Hedera Governing Council의 최신 회원으로 발표했습니다. 공공 원장을 위한 가장 분산된 거버넌스 모델로 설계된 이 위원회에는 다양한 산업과 지역을 반영하는 총 39 개의 매우 다양한 기업과 조직이 포함됩니다.


Hedera Hashgraph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Mance Harm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Dentons가 Hedera Governing Council에 합류하여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다른 최고 기업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법률 및 규제 문제의 글로벌 리더로서 이러한 움직임은 고객이 분산 원장 기술 (DLT)의 채택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다국적 기업의 또 다른 예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파트너십이 제공할 공간에 대한 전문 지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16 번째 위원회 회원인 Denton는 Avery Dennison, Boeing, Deutsche Telekom, DLA Piper, FIS (WorldPay), Google, IBM, LG Electronics, Magalu, Nomura, Swirlds, Tata Communications, University College를 포함한 대기업 네트워크에 합류했습니다.

 

런던 (UCL), Wipro 및 Zain Group. Dentons는 법률 업계에서 두 번째로 위원회의 구성원으로, 현장에서 위원회의 대표성을 강화했습니다.
Hedera Governing Council의 구성원은 최대 2 년 연속 3 년 기간 동안 전략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모두 지도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안정성을 제공하고 네트워크 거버넌스의 다양성과 탈 중앙화를 보장합니다. Hedera의 노드 정책 및 코드 베이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이에 대해 구성원이 기여하고 승인하여 포크 위험을 제거하고 사용자를 보호하며 Hedera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보존하는 거버넌스 모델을 지원합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Dentons Partner이자 Hedera Hashgraph Governing Council의 초기 대표 인 Fintech 변호사 Kenneth Oh는 “Denton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 중심 글로벌 로펌입니다. 단일 본사나 지배적인 문화가 없지만 75 개국의 회원 로펌과 함께 지리, 언어 및 국적면에서 다양한 면에서 Dentons의 Polycentric ™ 비즈니스 모델은 근본적으로 DLT 고유의 가치와 일치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문화와 지역의 뉘앙스를 이해하기 위해 다양성을 활용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고객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에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entons의 DLT 팀은 Hedera와의 협력을 모색할 것입니다. 협업을 위해 식별된 초기 영역에는 자산 토큰 화를 위해 Hedera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의 기금 모금 활동을 지원하고 특히 토큰 화 된 자산과 관련하여 스마트 법률 계약 개발 및 배포 (싱가포르를 관할권 테스트 베드)가 포함됩니다.


Harmon은“COVID-19가 일상적인 비즈니스를 재정의하는 디지털 전환을 촉진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Dentons를 Hedera Governing Council에 추가함으로써 양 당사자는 DLT를 통해 법률 산업을 계속 변화시킬 수 있으며 DLT와 관련된 법적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을 보장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역학 속에서 번창할 수 있는 길을 열 것입니다.”

 

 

Hedera 정보

Hedera는 개발자가 거의 실시간으로 최종적으로 안전하고 공정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분산 형 공용 네트워크입니다. 이 플랫폼은 Avery Dennison, Boeing, Deutsche Telekom, DLA Piper, FIS (WorldPay), Google, IBM, LG Electronics, Magalu, Nomura, Swirlds, Tata Communications, University College London 등 세계 유수의 조직 협의회가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UCL), Wipro 및 Zain Group.

 

 

 

자세한 내용은 www.hedera.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 ( @hashgraph) , Telegram ( t.me/hederahashgraph ) 또는 Discord ( www.hedera.com/discord) 를 팔로우하십시오 . Hedera 백서는 www.hedera.com/papers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