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디지털라이프

2018년 12월...

오늘만 벌써 4번째 방전... 아... 올겨울은 못나겠구나!

올뉴쏘렌토 배터리가 AGM방식이라고 오토스탑앤고 기능이 있어서 너무 비싸다고 한다.

경기도 구리사는데... 근처 매장에 물어보니... 28만원? 으악...

아침부터 방전이라니, 좋지 않은 기분으로 네x버에서 검색해보니 광고가 수없이 뜨길래 생각없이 두번째꺼 누름.

블로그로 연결되길래 다시 뒤로가기를 누르려다가... 아래로 한번 내려봤다. 역시 가격은 안나온다...

끝까지 손꾸락으로 스크롤 내리고 전화라도 걸어보자! 식으로 번호를 확인하는데~ 얼굴이 너무 선해보이시는 분이 나왔다.

사실 모델사진인줄 알았다.


어쨌든 번호를 눌러서 연결음이 나더니 금방 전화를 받는다.

목소리가 장사꾼 목소리가 아니었다.
CS를 좀 했던 억양이다.

차종 쏘렌토고... 어쩌구저쩌구... 가격이 얼마죠?

헉~ 싸다.
솔직히 너무 싸서 한번 의심했다.
그치만 날씨도 춥고 가격도싸고, 네x버에 저렇게 광고도 넣고 할정도면 한번 하고 그만둘 스타일도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금방 오셨다. 한~15분?
자동차에 광고판을 보니 열정이 보인다.


트렁크에서 쏘렌토용 AGM95배터리를 가지고 오셨다. 로케트밧데리인 듯 하다.


ECU연결하는 곳에 뭔가를 연결하시더니 배터리를 분리하면서 왜 이렇게 싸냐고 물었다~^^

뻔한 대답이었다.
"원래 배터리가 비싸게 팔리는거죠~ 저는 저렴하게 파는거에요~"


사장님께 글 올리면서 가격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니, 괜찮지만 시장 가격이 있어서 걱정된다고 하셔서 가격은 올리지 않겠지만, 하여튼 내가 알아본 가격 중에서는 이렇게 싸도 되나 싶을정도로 제일 쌌다. 저렴했다~^^


테스터기 같은걸로 전압수치를 확인해 주시는데...밧알못 ㅋ
배터리는 교환 잘 되어 2틀동안 잘 타고 다니고 있다.

사장님께 고마움의 표시로 블로그를 올린다.

사장님 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무쪼록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