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디지털라이프

장안동.... 자세히 말하면 장안평 역 근처라고 해야 하겠죠~? ㅎ

 

구 미스터 곱창이 새롭게 이름이 바뀌고 "대한곱창"으로 새단장을 했네요.

친구가 장안동에 근처에 자주 가긴 했었는데 미스터 곱창이 이렇게 인기가 있었는줄은 어제 처음 알았습니다.

지금부터 솔직하고  쌩뚱맞게 포스팅 올리는 곱창집 맛평가 리뷰를 보시겠습니다.

 


미스터 곱창   ->    대한곱창 으로 상호가 변경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늘 그렇듯.... 사람구경 술집 구경하면 이리저리 두리번 거리다가 곱창집이 눈에 띄어 간판을 보니 "대한곱창"  



소곱창 전문점이더군요~ 소곱창은 진짜 맛있게 하지 않으면 웬만하면 잘 안가는 식성인데.... 사람도 많고

물?도 좋아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실내도 꽤 넓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원형 테이블이 일단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와 30-40대 사람들도 공감할 수 있는 저 원형의 스뎅 테이블^^~ 소주 마시는 기분이 좋아지죠~

냉장고 옆에 붙어있는 "대한곱창"이라고 써 있는 포스터 보이시죠? 여자의 시선이 느껴지는 듯한 착각이 드네요 후훗^^




소곱창이야 비싼건 알았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고 들어가 봤는데.... ??????? 가격이 저가격이 맛는건가?

너무 싼거 같은데.... 거기다가 국내산?? 12,000원?

ㅎㅎ 속는셈 치고 2인분에 이슬이 한병 시켜봤습니다.




오~~~~ 곱창도 튼실하고 염통도 싱싱한 놈으로 잘 주셨더군요~

혹시나 제가 블로그에 올리네 어쩌네 그런소리하면 이상하게 보실까봐 처음부터 한마디도 안하고 그냥 시켜 먹어보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저 "염통" 한조각 먹어보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집은 블로그에 올려서 널리 널리 알려야 해~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해야해~



그러던 중 갑자기
말도 없이 나타나셔서 곱창에 정체불명의 기름을 부으시더~~~~ 활활~~~~~~





아마도 곱창의 잡냄새를 없애 주려고 불을 붙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갑작스레 불을 붙이셔서 동영상 찍다가 깜짝 놀랬네요~ ㅋㅋ (이 동영상은 두번째 인가 갔다가 다시 찍은 영상입니다.^^ 처음 영상이 너무 부실해서 이번엔 좀 쎄게 해달라 하니 너무 쎘네요 ㅋㅋ)




곱창을 찍어먹는 양념소스 가루라고 합니다.


쌈장, 치즈가루, 양파가루, 카레가루.... 동행한 친구는 저 양념 가루의 맛이 곱창 맛을 더 맛있게 살려준다고 합니다.

전 사실 항상~ 곱창에 소금장 찍어 먹어야 최고의 맛이 나오기에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습니다.^^ㅋ





후식으로 나온 미니 곱창전골. 이것도 원래 주냐구요?

사실 다 먹고 나오면서 계산하는데.... 사장님께 전후사정을 말했습니다.

"사장님. 너무 맛있어서 진짜 잘 먹고 갑니다. 진짜 근래에 먹어본 소곱창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서 블로그에 올릴려고 합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의자에 다시 앉히시더니 저 곱창전골을 딱~~~~~!!!!!!!!!!!!!

그래서 저도 쏘주 일병을 딱~~~!!!!!!!!!!

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미니전골 한그릇으로 소주1병 깔끔하게 비우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사장님 정말 맛있는 음식 잘 먹고 갑니다.^^




대한곱창 입구에 있는 대형 간판.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맛집 블로그 포스팅이니까 아무래도 맛에 대한 평가를 해야겠쬬?

 

 

상호 : 대한곱창

재료 신선도 : 5/5

맛 : 4.5/5

친절도 : 4/5

분위기 : 4.5/5

 

1. 재료 신선도5점은 확실합니다. 일단 곱창과 염통의 신선도가 높아서 잡냄새가 없습니다. (불쑈를 해서 잡냄새가 없는 줄알앗는데.... 그냥 쑈일뿐이지 잡냄새 제거 역활을 위한 불쑈의 의미는 거의 적다고 합니다. 직접 물어봤습니다. ㅎㅎ)

 

2. 에 대한 점수는 냉정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가격대비 맛에 대한 평가를 하는게 맞습니다만, 가격대비 맛으로 평가하자면 5점 만점에 5점이구요

순수하고 곱창 맛으로만 봐도 4.5점이 아깝지 않을 만큼 곱창 내부의 곱도 충실하게 들어있으면서 고소한 맛이 아주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3. 친절도는 약간 아쉽습니다. 이유라면......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이 남자였기 때문에 4점을 드렸습니다. ㅎㅎㅎㅎㅎ

젊지는 않더라도 여자분이 아르바이트를 했더라면....... 젊고 아름다운 여성분이 아르바이트를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절대로 친절하지 않아서 4점 드린게 아닙니다. ^^ 오해 없으시길~~~~

 

4. 분위기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 평가기준으로 술집의 인테리어와 테이블의 상태 그리고 방문하는 손님들의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평균을 내는 제 개인적인 평가 방법입니다. ㅋㅋ

일단 4.5점을 드린 가장 큰 이유는 젊은 층.... 너무 어린 20대 초반 말고 20대 중 후반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많이 눈에 띄기 때문에 드렸습니다. ㅎㅎㅎ 사심 대폭팔 했습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저도 남자인지라 어쩔수 없이 여자에게 눈이 끌린답니다. ^^;

그리고 테이블의 친밀도와 사장님과의 공감도 곱창의 맛 등등.... 제가 가본 맛집 중에서 이렇게 자발적으로 맛집 포스팅을 하는게 드물지가 않기에 좋은 평가를 드리고 싶습니다.

 

 

 

유난히 털 많은 맨발이가 다녀온 장안동 소곱창집  "대한곱창"

 

오늘같은 토요일 저녁은 소곱창에 쏘주한잔이 "저격"입니다. ^^

 

자~~ 저는 또 즐거운 토요일을 즐기러 밖으로 나갑니다.~ 

 

BYE~~~~~